캠핑과 개발

 

2024년 04월 19일 ~ 04월 21일 2박 캠핑

 

올해 첫 캠핑

 

3월 장박 마무리 후 

올해의 첫 캠핑을 단체캠으로 시작합니다.

이도공감 카페 회원님들의 단체캠핑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운동회라 다소 부담스러웠지만 4시에 이른 퇴근을 하고 조금 일찍 출발해 봅니다.

위치는 충북 보은에 위치한 키즈드림오토캠핑장..

이날은 금요일이라 4시에 출발했지만 도착 시간은 8시쯤 되었어요.

휴게소 들른 시간을 제외하면 3시 30분 정도 걸려 도착했습니다.

 

 

 

캠핑장에 도착하니 운동회를 알리는 현수막이 걸려있어요. 

저질 체력인데도 가슴이 두근두근 하네요.

밤늦은 시간에 도착해 낮 시간에 정문으로 대체해 봅니다.

키즈드림 오토캠핑장 입구

 

 

비예보가 있어 리빙쉘 텐트를 챙겨 갑니다.

목요일까지는 정말 날씨가 좋았는데 주말에 비예보라니요.

 

이도카페의 모임인데 저희 텐트는 타 브랜드의 텐트라 구석진 자리에 위치했어요.

폐교를 캠핑장으로 만든 캠핑장이라 이순신 동상도 보입니다.

 

홀리데이 롱베스티블

 

이번 캠핑은 총 52팀의 참가한 나름 대규모의 단체캠이라 조별로 팀을 구성합니다.

제가 속한 8조가 미리 오셔서 본부석 타프를 쳐 놓으셨어요. 모두 모르시는 분들인데도 다들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금세 어울릴수 있었어요. 

 

8조 본부석

 

도착 후 어두운 시간이라

많은 분들이 피칭을 도와주셔서 텐트는 금새 피칭하고 본부석으로 이동하여 가볍게 맥주를 한잔을 하며 다음날을 준비합니다.

펠릿 난로와 화로대 두 개를 나란히 저렇게 놓고 불멍 하니 정말 좋았습니다.

 

 

 

늘 캠핑장의 야경은 아름답죠~~

여기에 흐르는 음악도 제 나이에 맞게 흘러서 더욱 좋았습니다.

이날 밤 들었던 아이유가 부르는 "잊어야 하는 마음으로"가 아직도 잊히지 않습니다.

 

첫날 밤의 불멍과 야경

 

https://www.youtube.com/watch?v=ZXmoJu81e6A

 

 

예보상 점식 시간부터 온다던 비가 토요일 아침 8시부터 조금씩 내리기 시작합니다.

비가 오든 말든 아이들은 항상 신나죠?

작년에도 잘 입던 우비였는데 올해는 많이 작아 보여 바꿔줘야겠네요.

요즘 딸이 자고 나면 키가 크는 거 같아요.

 

 

 

비가 와 조금 지연이 있었지만 준비한 운동회는 예정대로 진행이 되었어요.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판뒤집기 게임, OX퀴즈 등등..

준비하는 입장에선 비가 와 난감했을 텐데 착착 잘 진행해 주셔서 더 대단해 보였습니다.

줄다리기, 성인줄다리기, 판뒤집기, 이어달리기..

 

운동회의 결과는 제가 속한 홍팀이 이겼습니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아무도 듣는 이 없겠지만 저희 딸은 단상에서 열심히 "홍팀 이겨라" 목이 터져라 응원했어요.

엄마 아빠는 다 안단다..

응원하는 우리딸

 

 

그렇게 운동회 프로그램을 잘 끝내고

밤에는 또다시 즐거운 조별 시간을 보냅니다.

비가 안 왔으면 더 즐거웠겠지만, 또 한편으론 비가 와 빗소리와 함께 음악 들어며 더 좋은 시간을 보내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1년 같은 곳에서 장박 한 분도 함께 참여해서 이날 이 처음 인사도 했어요.

캠핑장의 마직막 밤

 

 

올해 첫 캠핑을 묻어가서 잘 지내고 왔습니다.

타 카페의 단체캠이었지만 정말 준비 많이 하신 게 보였어요.

 

단체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