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지점을 바라보게 하기위한 각도를 구하는 메서드 공식
개발/FLEX & AIR2012. 5. 30. 17:50
// 무비클립을 (targetx, targety)로 회전시키는 함수
MovieClip.prototype.rotateTo = function(targetx, targety){
var diffX = targetx - this._x;
var diffY = targety - this._y;
this._rotation = Math.atan2(diffY, diffX)*180/Math.PI;
};
_root.무비클립인스턴스.rotateTo(this._xmouse, this._ymouse);
'개발 > FLEX & AIR'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탄성을 갖고 움직이게 하는 플래시 함수 (0) | 2012.05.30 |
---|---|
두 지점사이의 거리를 구하는 메서드 공식 (0) | 2012.05.30 |
BorderContainer image background 활용 (0) | 2011.08.24 |
FlashVars 사용법 (0) | 2011.08.24 |
flashBuilder 4.5 plug-in의 메뉴가 한글로 나올때 해결법 (0) | 2011.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