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과 개발

AppData 폴더에는 앱 설정, 파일 및 PC의 앱 관련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파일은 파일 탐색기에서 숨겨져 있으며 Local, LocalLow, Roaming이라는 세 개의 숨겨진 하위 폴더를 가지고 있습니다.

  • Roaming. 이 폴더(%appdata%)에는 사용자가 도메인에 있는 경우 등 PC 간에 사용자 프로필로 이동할 수 있는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에는 서버와 동기화할 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도메인에서 다른 PC에 로그인하는 경우 사용자 웹 브라우저의 즐겨찾기 또는 책갈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Local. 이 폴더(%localappdata%)에는 사용자 프로필로 이동할 수 없는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데이터는 PC와 관련되어 있거나 서버와 동기화하기에 너무 큽니다. 예를 들어 보통 웹 브라우저는 여기에 임시 파일을 저장합니다.

  • LocalLow. 이 폴더(%appdata%/…/locallow)에는 이동할 수 없는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지만 액세스 권한 수준이 더 낮습니다. 예를 들어 보호 모드나 안전 모드에서 웹 브라우저를 실행 중인 경우 앱에서는 LocalLow 폴더의 데이터에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Local, LocalLow 또는 Roaming 폴더 중 앱 정보를 저장할 위치는 앱에서 선택합니다. 대부분의 데스크톱 앱은 기본적으로 Roaming 폴더를 사용하지만 대부분의 Windows 스토어 앱은 기본적으로 Local 폴더를 사용합니다

'DEVELOP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컬 jar 파일 maven porject에 추가하는 법  (0) 2017.04.25
hsqldb 사용하기  (0) 2016.07.23
Git  (0) 2013.12.30
dxf file format  (0) 2012.08.16
XSLT 빠른 가이드  (0) 2012.01.13